통합검색 키워드로 검색하세요.
최종 수정일 : 2024-03-11 11:37

베트남·인도네시아학부 Department of Vietnam & Indonesia
On-line 과 Off-line 교육을 결합한 탄탄한 언어 교육

인도네시아어, 베트남어의 정확한 발음과 성조를 익히고 원어민과의 실제 회화 경험을 쌓기 위해 학기 중 매주 토요일마다 각 언어별 원어민 교수님의 오프라인 특강을 실시합니다.


현재 베트남·인도네시아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현지 각 분야의 지역 전문가 특강

베트남·인도네시아 지역에 오랜 기간 체류하며 현장 업무 수행경력을 보유한, 혹은 현재 수행 중이신 각 분야의 지역 전문가를 모시고 현지 밀착형 특강을 실시합니다.


실무 중심의 다양한 커리큘럼

베트남·인도네시아의 기업환경, 투자환경, 인적관리 등 실무 지식을 쌓을 수 있는 세분화되고 특화된 교과과정을 제공합니다.


베트남·인도네시아 지역의 한국 교민들을 위한 교육 컨텐츠 제공

온라인 교육이라는 장점을 살려 베트남·인도네시아 지역에서 거주하는 한국 교민들에게 현지어를 포함한 현지 생활환경에 대한 사회, 역사, 문화 등의 이해와 지식을 얻을 수 있는 실제적인 교육 컨텐츠를 제공합니다.


베트남·인도네시아 관광통역안내사 자격증 취득 지원

최근 한류의 열풍으로 한국 인지도가 상승하여 한국을 방문하고자 하는 외국인들이 증가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관광통역안내사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은퇴 후 제 2의 인생을 준비하는 중장년층의 관광통역안내사에 대한 관심이 매우 증가하고 있습니다. 우리 학부에서는 베트남·인도네시아 관광통역안내사 자격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강의를 실시합니다.


해외 문화 탐방 및 단기 어학 연수

베트남·인도네시아 전공 지역의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문화탐방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으며, 향후 해당 국가 유수의 대학으로 단기 어학연수 프로그램 또한 실시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