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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MPUS
웹 콘텐츠 접근성 가이드라인을 고려하여 콘텐츠를 구성 및 제작하여 장애인의 접근성 향상을 위한 수단으로 수화, 자막, 스크립트 지원이 가능한 교과목을 확대해 나가고 있으며 기본적인 대체수단으로 화면낭독프로그램(Screen reader)의 인식 가능한 형태로 강의 콘텐츠를 확대 제공하고 있습니다.
화면 낭독 프로그램 (Screen reader)에서 인식 가능하도록 텍스트 기반의 콘텐츠로 제작하고 대체 텍스트를 삽입하였습니다.
강의의 속도가 빠를 경우 느린 속도로 강의 수강이 가능하며 자유자재로 배속이 조절됩니다.
색상으로 구분하지 않고 해당 부분을 명확히 지정하여 도표 및 지도 등의 자료를 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