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키워드로 검색하세요.
한국멀티미디어언어교육학회 디지털리터러시 아카데미 5월 강좌 안내
  • 작성자 : 관리자

디지털 리터러시 아카데미는 한국멀티미디어언어교육학회 창립 25주년을 기념하여 이 분야의 최고의 전문가들을 모시고 1년간 20개의 온라인 특강과 세미나를 운영하는 교육 프로그램입니다. 언어교육 분야에 관심이 있으신 모든 분들이 참여하실 수 있도록 가장 최신의 정보와 흥미롭고 유용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에듀테크,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으로 급격히 변화해가는 교육과 학술환경을 올바로 이해하고 미래 언어교육 전문가로서 자신을 성장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실 것입니다. 자유롭게 강의를 선택하여 원하는 내용을 배우는 것이 원칙이며, 총 60%이상의 강의를 수강하신 경우에는 학회 명의의 이수증(certification)을 발급해드립니다.

참가신청과 입금을 마친 회원님들께 워크숍 당일 오전에 접속링크를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특별연회비를 이미 납부하신 회원님들께서는 중복신청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아래의 5월 강좌 안내 내용을 모두 검토하신후 다음의 링크를 클릭하셔서 신청서를 작성하시면 됩니다.

신청서 바로가기 ⇒ forms.gle/EA1oc3jmGyDXDUPH7

희망하는 강좌에 따른 수강료는 학회 계좌 (우리은행 1006-601-551250 (예금주: 한국멀티미디어언어교육학회) 로 신청과 함께 입금하여 주시면 수강방법과 자료를 개별적으로 보내드립니다. 디지털아카데미와 관련한 궁금한 점은 김규미 교육부회장 gyookim@semyung.ac.kr, 박문영 총무이사 kamallinfo@gmail.com 에게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기대합니다.

김혜영 드림
한국멀티미디어언어교육학회 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