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학생동아리(연구회) 등록 신청을 안내 드리오니 등록을 희망하는 동아리(연구회)는 내용을 충분히 숙지하신 뒤 관련 서류를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목적
• 학생의 자율적인 학술연구 및 교육활동지원
• 학생동아리 활동 지원을 통해 학교에 대한 소속감 증대 및 학생 상호 간의 친목 도모
2. 등록 요건
가. 등록자격 요건
1) 학술 동아리만 동아리로 승인된다.
2) 각 동아리는 지도교수 1인 이상을 선정하여 취임승락을 받아야 한다.
3) 회원수는 5명 이상이어야 한다.
4) 활동목적 및 내용이 유사하다고 판단되는 동아리를 최대한 통합한다.
5) 해당 동아리의 활동내용에 대하여 지도교수가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이 없다고 판단될 경우에 허가하지 아니한다.
나. 재등록 요건: 기존 동아리를 재등록할 경우 매년 지정된 기간 내에 다음의 구비서류를 작성하여 재등록하여야 한다.
1) 지도교수 취임승인서
2) 동아리 등록허가원
3) 회원명단
4) 회칙
5) 활동계획서 및 예산서
3. 재등록 신청 및 제출 방법
가. 접수기간 : 2023년 4월 3일(월) 17시까지
나. 접수방법 : 우편접수
- 제출처: (02450)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이문로 107 사이버관 604-4호 사이버한국외국어 대학교 TESOL대학원 -동아리 재등록 구비서류 재중
다. 결과발표 : 4월 대학원위원회 심의 이후 4월 중 발표
4. 구비서류 안내
가. 지도교수 취임승인서 1부
나. 동아리 등록허가원 1부
다. 회원명단 1부
라. 회칙 1부
마. 활동계획서 및 예산서(2023학년도) 1부
바. 동아리대표 통장 사본 및 신분증 사본 1부
5. 등록동아리 기본지원금 지급 관련 지출증명서류 제출 사전 안내(중요)
가. 지출증명서류 인정 기간 : 2023년 3월 1일부터 2023학년도 활동보고서 제출시까지
나. 법정 지출증명서류
1) 신용카드 매출전표(또는 직불카드 영수증)
2) 현금영수증
3) 세금계산서
4) 계산서 ‘원본’
다. 지출증명서류 제출방법 : 반드시 원본 서류를 붙임3.과 같이 취합 후 제출
1) 제본 제작 및 스테이플러 사용 금지
2) 해당 서류는 본교 외부감사용 증명 서류로서 해당 부서에서 별도 서류철 제작 예정
3) 집게 또는 클립을 이용하여 철한 뒤 제출
4) 학교 기본지원금 범위 이내의 지출증명서류 제출(동아리별 회비 지출증명서류 제출 불요)
라. 인정되는 지출 항목 : 아래 1)과 2)를 동시에 충족하는 지출
1) 동아리 활동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는 지출
Ex) 스터디룸 대여료, 식음료비, ZOOM 이용료, 도서 구입비, 활동보고서 제작비 등
2) 법정 지출증명서류 원본을 구비한 지출
마.인정되지 않는 지출 항목 : 아래 1) ~ 3)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지출
1) 동아리 활동과 직접적인 관련이 없는 지출
2) 기프티콘, 이모티콘 지출(2021학년도 외부회계감사 지적사항)
3) 법정 지출증명서류 원본을 구비하지 않은 지출
6. 문의(교학처)
• ☎ 02-2173-2290 / kyohak@cufs.ac.kr
2023. 3. 15.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TESOL대학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