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동아리 재등록 안내
TESOL대학원 학생 동아리 재등록 안내
2021학년도 학생 동아리 재등록 절차를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아래 사항을 확인하여 기한 내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래 -
1. 등록요건
가. 등록자격요건
1) 학술 동아리만 동아리로 승인된다.
2) 각 동아리는 지도교수 1인 이상을 선정하여 취임승락을 받아야 한다.
3) 회원수는 5명 이상이어야 한다.
4) 활동목적 및 내용이 유사하다고 판단되는 동아리를 최대한 통합한다.
5) 해당 동아리의 활동내용에 대하여 지도교수가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이 없다고 판단될 경우에 허가하지 아니한다.
나. 재등록 요건 : 기존 동아리를 재등록할 경우 매년 지정된 기간 내에 다음의 구비서류를 작성하여 재등록하여야 한다.
1) 지도교수 취임승인서
2) 동아리 등록허가원
3) 회원명단
4) 회칙
5) 활동계획서 및 예산서
2. 재등록 신청 안내
가. 접수기간 : 2021. 4. 21(수) 17:00까지
나. 접수방법 : 아래의 구비서류(첨부)를 우편접수(당일 도착분까지)
- 제출처 : (02450)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이문로 107 사이버관 604-4호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TESOL대학원 -동아리 재등록 구비서류 재중 -
다. 결과공지
1) 신청접수 후 대학원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5월 이후 승인여부 통지 예정
2) 재등록 승인된 동아리 대상 심사 후 소정의 동아리지원금 지급 예정(단, 학년도 말 지원금 금액 내에서 영수증 실비 정산 사후 지급)
※ 매 학년도 12월 말~1월 초 동아리 활동보고서 및 결산보고서 작성 후 제출
3. 구비서류 안내(첨부양식에 작성)
가. 지도교수 취임승인서 1부
나. 동아리 등록허가원 1부
다. 회원명단 1부
라. 회칙 1부
마. 활동계획서 및 예산서(2021학년도) 1부
바. 동아리대표 통장 사본 및 신분증 사본 1부
4. 참고사항
가. 구비서류가 누락 · 미제출된 경우 서류 미비로 미접수 처리
나. 지도교수 취임승인서와 동아리 등록허가원은 반드시 자필 서명(도장)을 요함
다. 기존의 승인된 동아리도 반드시 구비서류를 작성하여 재등록해야 승인이 유지됨
5. 문의 : TESOL대학원 02-2173-2290 / kyohak@cufs.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