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키워드로 검색하세요.
2024학년도 2학기 수강 신청 정정(교과목 추가, 취소, 변경) 안내
  • 작성자 : 관리자

2024학년도 2학기 수강 정정 기간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등록금을 납부한 학생 중 수강 정정(교과목 추가, 취소, 변경)을 원하는 학생들은 아래 사항을 숙지하신 후 기간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기간 종료 후 수강변경은 되지 않으니 이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아래 -

 

1. 대상자: 등록금을 납부한 재학생 중 수강 추가, 취소, 변경 희망자

 

2. 수강정정 기간: 2024. 9. 2.() 10:00 ~ 9. 6.() 17:00

수강변경 과목은 즉시 수강 불가하며, 4(05/ 13/ 18/ 22) 시스템 간 동기화 시간 이후 LMS에 반영 됨

해당 기간 신규 수강신청 및 등록금 납부도 가능 함

 

3. 수강정정 방법: 홈페이지 로그인 후 My page > 학사관리 > 수강관리 > 수강신청/변경

수강변경 후 반드시 [수강신청확정]을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유의사항

1) 교과목 당 수강인원 제한으로 인하여 수강신청 마감 과목이 있을 수 있습니다.

2) 정정 후 반드시 전공 3학점 이상 남아야 합니다.

3) 정정 기간 종료 후 과목 변경은 불가합니다.

4) 과목 취소 시에도 등록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5. 학습(출석) 기간

1) 1주차 강의 학습(출석) 기간: 9/15()까지 학습 시 출석으로 인정

2) 2주차 강의 학습(출석) 기간: 9/22()까지 학습 시 출석으로 인정

 

문의 : TESOL대학원 kyohak@cufs.ac.kr

02-2173-2290, 2374(평일 09:00~17:00, 12:00~13:00 제외)